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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아마데우스 줄거리, 배경, 반응

by 스피디스터프 2024. 3.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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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아마데우스 줄거리

 

"아마데우스"는 밀로스 포만이 감독한 영화이고 피터 쉐퍼의 동명의 연극에 근거를 두고 있습니다. 그 영화는 그의 경쟁자인 음악가 안토니오 살리에리의 눈으로 볼 수 있듯이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삶에 대한 허구화된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나서 줄거리의 요약이 있습니다. 그 이야기는 한 선배 안토니오 살리에리(F. 머레이 아브라함이 연기한)가 스스로 살인을 시도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또한 그가 모차르트를 살해했다고 주장하는 내부 기관으로 옮겨지면서 시작됩니다. 그는 모차르트의 천재성에 대한 그의 폭력적인 탐욕과 존경을 드러내며, 젊은 점원에게 그의 인생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살리에리는 음악적인 선물을 위해 신에게 열렬히 간청했던 비엔나에서의 독실한 젊은 음악가로서의 그의 초기를 회상합니다. 그의 헌신에도 불구하고, 살리에리는 재능이 신성하게 영감을 받은 것처럼 보이는 센세이션인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톰 헐스가 연기한)의 출현에 가려집니다. 살리에리는 그가 그의 선물을 천박하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는 모차르트에 대한 탐욕과 분노에 사로잡힙니다. 모차르트의 명성과 성공이 성장함에 따라, 살리에리의 탐욕은 점점 심해집니다. 그는 가능하면 모차르트의 경력을 방해하지만, 모차르트의 재능은 계속해서 번창합니다. 영화는 재정에 대한 그의 투쟁과 쇠퇴하는 건강뿐만 아니라, 그의 여자 콘스탄제(엘리자베스 베리지가 연기한)와 그의 아버지 레오폴드(로이 도트리스가 연기한)와의 모차르트의 관계를 탐구합니다. 살리에리의 탐욕은 모차르트가 요제프 2세 황제의 삶에 근거한 작품을 작곡하도록 의뢰받았을 때 최고조에 달합니다. 살리에리는 모차르트의 작품을 훼손할 계획을 세우고, 결국 모차르트의 죽음에 이르게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리에리는 죄책감으로 고문을 받고 그의 남은 인생 동안 모차르트의 음악을 방문합니다. 결국, 살리에리는 용서를 바라며 그의 죄를 젊은 점원에게 고백합니다. 영화는 여전히 모차르트의 천재성에 의해 고문을 받으며 끝납니다. "아마데우스"는 탐욕, 선점, 그리고 문화적인 대가라는 마녀 이야기이며, 문화적인 천재성과 놀라운 공연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배경

 

 "아마데우스"는 극작가 피터 쉐퍼의 동명 연극을 영화화한 것입니다. 마일로시 포만이 감독한 그것은 1984년에 개봉되었고 비평가들과 시장성 있는 성공을 거두며 스타일리시한 작품을 포함하여 8개의 아카데미 상을 수상했습니다. "아마데우스"의 예술적 배경은 고전 음악, 특히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음악 세계에 깊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고전 시대의 오스트리아 음악가인 모차르트는 서양 음악 역사에서 최고의 멜로디스트들 중 한 명으로 광범위하게 여겨집니다. 오케스트라와 오페라에서 실내악과 협주곡에 이르기까지 측정하는 그의 작업장은 그들의 아름다움, 복잡성, 그리고 발명으로 유명합니다. 그 영화는 유럽 전역의 음악가들, 예술가들, 그리고 지식인들을 끌어 모았던 활기찬 예술 중심지인 18세기 후반 비엔나의 문화적 그리고 사회적 지형을 깊이 탐구합니다. 그것은 모차르트와 안토니오 살리에리와 같은 멜로디스트들이 후원과 인정을 위해 경쟁했던 요제프 2세 황제의 궁정을 묘사합니다. "아마데우스"는 또한 천재성, 창조성, 그리고 문화적 완화의 본질에 대한 주제들을 탐구합니다. 그것은 모차르트를 그의 음악이 그의 시대의 경계를 넘어서는 멋지고 결함이 있는 인물로 제시합니다. 안토니오 살리에리의 캐릭터는 위대한 선물을 자주 동반하는 탐욕과 평범함을 나타내며 모차르트에 대한 대척점 역할을 합니다. 고전 음악과 비엔나 문화의 발견에 더하여, "아마데우스"는 야망, 탐욕, 그리고 죽음의 조건이라는 더 넓은 주제들을 반영합니다. 그것은 창조적인 과정에서 탐욕과 경쟁이라는 부분뿐만 아니라 천재성의 본질과 문화적 성공의 대가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전반적으로, "아마데우스"는 사회와 세대에 걸쳐 숭배로 울려 퍼지는 날짜가 없는 주제들을 탐구하면서 모차르트의 삶과 음악에 대한 지각력을 제공하는 호화로운 층을 가진 영화입니다. 그것의 지속되는 패션성은 영화와 음악 감상 모두의 고전으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했습니다.

 

반응

"아마데우스"는 1984년 개봉과 동시에 국내외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다음은 국내 반응 (미국)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영화 국내 반응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아카데미 작품상, 마일로시 포먼 감독 (안토니오 살리에리 역)의 스타일리시 감독 (F. 머레이 에이브러햄)의 스타일리시한 연기와 피터 쉐퍼의 스타일리시한 순응적인 각본을 포함하여, 그것은 다방면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박스 오피스 성공 "아마데우스"는 그 당시의 다른 영화들에 비해 흥행 수입 측면에서 블록버스터가 아니었을지 모르지만, 상업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긍정적인 입소문과 비평가들의 태양을 통해 선동을 받았습니다. 초국가적인 반응 비평가들의 극찬을 얻으면서, "비평가들의 호평" 아마데우스"는 또한 국제적으로 호평을 받았고, 다채로운 나라의 비평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탐, 천재, 그리고 예술의 본질과 유사한 보편적인 주제들의 발견은 전세계적인 컬트로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수상과 인정 영화의 성공은 초국가적인 영화 카니발과 협회로부터 상과 후보 지명을 얻으면서, 미국을 넘어 확장되었습니다. 그것은 유럽과 고전 음악과 문자 그대로의 극화에 대한 감상으로 유명한 다른 지역에서 해를 맞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아마데우스"는 고전 영화로서의 지위를 굳히며, 국내외적으로 강력한 행사를 즐겼습니다. 박스 오피스에서의 그리고 시상식 시즌 동안의 성공과 결합된, 그것의 비판적인 태양은 그것의 지속적인 패션성과 예술적인 영향에 기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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