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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물관이 살아있다 줄거리, 배경, 반응

by 스피디스터프 2024. 2.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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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물관이 살아있다 줄거리

'박물관은 살아있다'는 2006년 개봉한 '박물관이 살아있다' 프랜차이즈의 첫 번째 영화이다. 숀 레비 감독이 연출한 이 영화는 이혼한 아버지 래리 데일리의 이야기를 따라가는 가족 친화적인 모험 코미디다. 뉴욕에 있는 미국 자연사 박물관의 야간 경비원으로 일하게 됩니다.

줄거리는 매일 밤 박물관의 전시물에 생명을 불어넣는 고대 이집트 유물인 아크멘라 서판의 마법적 힘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래리(Larry)는 역사적 인물, 동물, 유물을 포함한 박물관의 전시물이 어두워진 후에도 살아나 건물 전체에 혼란과 혼란을 야기한다는 사실을 곧 알게 됩니다.

래리(Larry)는 무질서한 전시물을 통제하고 전시물이 서로와 박물관 자체에 해를 끼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테디 루스벨트(Teddy Roosevelt), 아틸라 더 훈(Attila the Hun) 및 덱스터(Dexter)라는 장난꾸러기 원숭이를 포함한 여러 살아있는 전시물과 우정을 쌓습니다. 그 과정에서 래리(Larry)는 또한 박물관의 거만한 큐레이터인 맥피 박사(Dr. McPhee)와 그의 회의적인 아들 닉(Nick)의 도전에 직면합니다.

주요 갈등은 래리(Larry)가 태블릿의 마법이 사라지고 있으며 전시물이 영구적으로 살아나는 능력을 중단시키겠다고 위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발생합니다. 시간과의 싸움에서 래리(Larry)는 태블릿의 힘을 회복하고 박물관이 마법에 걸린 주민들을 영원히 잃지 않도록 구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유머러스한 순간, 액션으로 가득 찬 시퀀스, 래리와 살아있는 전시물 사이의 진심 어린 상호 작용이 있어 우정, 수용, 상상력의 힘을 주제로 강조됩니다. 결국 래리(Larry)의 결단력과 지략은 그가 장애물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배경

밤에 살아나는 박물관을 주제로 한 인기 프랜차이즈 영화 '박물관이 살아있다' 프랜차이즈는 밀란 트렌크(Milan Trenc)의 1993년 동명 동화책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야기의 배경은 해가 지면 박물관의 전시물에 생명을 불어넣는 고대 이집트 유물인 아크멘라의 서판으로 알려진 마법의 유물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태블릿의 마법은 박물관에 전시된 역사적 인물, 동물 및 유물이 밤 동안 자유롭게 상호 작용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보장하여 활기차고 종종 혼란스러운 환경을 조성합니다.

2006년 개봉한 첫 번째 영화 '박물관의 밤'은 뉴욕 자연사박물관의 야간 경비원으로 일하는 래리 데일리(벤 스틸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래리(Larry)는 어두워진 후에 전시물이 살아 움직이는 것을 목격하면서 곧 태블릿의 마법적인 특성을 발견하게 됩니다. 밤새도록 그는 시어도어 루스벨트(Theodore Roosevelt), 아틸라 더 훈(Attila the Hun), 렉시(Rexy)라는 이름의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해골을 포함한 다양한 역사적 인물을 만납니다.

시리즈가 "박물관의 밤: 스미소니언 박물관의 전투"(2009) 및 "박물관의 밤: 무덤의 비밀"(2014)과 같은 속편으로 진행되면서 래리 데일리와 박물관 전시관의 모험은 계속되며 새로운 것을 탐구합니다.

이 프랜차이즈는 판타지, 코미디, 모험의 요소를 결합하여 상상력이 풍부한 전제와 재미있는 캐릭터로 모든 연령대의 관객에게 어필합니다. 사랑받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박물관이 살아있다"는 매력과 제작자에게 기여하는 여러 문화적 기본 요소를 포함합니다. 또한 투표용지에 등장하는 중요한 문화적 기본 요소 중 일부이기도 합니다. 영화에는 시어도어 루스벨트, 훈 아틸라, 사카게와, 아멜리아 이어하트와 같은 다양한 시대와 사회의 악명 높은 비소설적 인물들이 눈에 띄게 등장합니다. 이 인물들은 컬트들이 재미있고 접근하기 쉬운 방식으로 다른 비소설적 인물들과 교류하고 배울 수 있도록 갤러리 환경에서 살아납니다. 갤러리와 쇼 영화는 갤러리의 문화적 중요성과 역사, 지혜, 예술을 보존하고 전시하는 데 있어 갤러리와 그들의 역할을 축하합니다. 갤러리 설정은 대중을 교육하고 영감을 주는 데 있어 문화 기관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사건의 배경이 됩니다. 전통과 전설 비소설적 인물 외에도 영화에는 이집트 폭군, 로마의 상금왕, 미노타우르와 스핑크스와 같은 멋진 야수들과 같은 다양한 사회의 멋지고 멋진 캐릭터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 요소는 이야기에 환상과 모험의 요소를 더하며 세계적인 전통과 신화의 풍부한 그늘을 이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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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박물관이 살아있다"는 "박물관에서의 밤" (2006), "스미스소니언 박물관 전투에서의 밤" (2009), 그리고 "묘역의 밤" (2014) 세 개의 사진으로 구성된 영화 투표입니다. 이 영화들은 국내적인 성공과 전세계적인 성공을 모두 누렸습니다. 국내 반응 "박물관에서의 밤" 영화는 일반적으로 미국에서 국내적으로 잘 들어왔습니다. 2006년에 개봉된 첫 번째 영화는 흥행 대히트였고 컬트, 특히 가족과 어린이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결론인 "스미스소니언 전투"와 "묘역의 비밀" 또한 원작에 비해 약간 더 엇갈린 평가를 받았지만 국내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상당한 흥행 수익을 얻었고 강력한 중독자 기반을 유지했습니다.

해외반응:

  • 해외에서도 '박물관의 밤' 프랜차이즈는 다양한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영화의 가족 친화적인 유머, 모험적인 스토리라인, 상상력이 풍부한 전제는 전 세계 관객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 일부 문화적 언급과 유머는 미국 관객에게만 국한될 수 있지만 모험, 우정, 박물관의 마법이라는 보편적인 주제는 전 세계 시청자의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 '박물관이 살아있다' 영화의 국제 흥행 성적은 유럽, 아시아, 중남미 등 지역에서 높은 티켓 판매를 기록하며 전반적인 흥행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박물관이 살아있다' 프랜차이즈는 국내외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대중영화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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